초보자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가이드
오늘날 존재하는 다양한 종류의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간단하면서 유익한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아이디어들 중 어떤 것이라도 지금 마케팅에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유형의 마케팅 중 하나를 마케팅 전략에 추가해 디지털 마케팅을 당장 실행해 보십시오.
디지털 마케팅의 첫 번째는,
1. 콘텐츠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은 여러 면에서 디지털 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것은 콘텐츠 마케팅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을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끌어들이고, 알리고, 격려하고, 전환시키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을 포함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두 번째는,
2. 검색 엔진 마케팅
검색 엔진 마케팅은 유료 콘텐츠 마케팅과 무급 콘텐츠 마케팅 모두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나 랜딩 페이지를 방문하도록 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콘텐츠 내에서 검색어를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검색어에 초점을 맞춘 유료 마케팅 검색어로
광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세 번째는,
3. 소셜 미디어 마케팅
소셜미디어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공유하도록 요청하고,
훌륭한 콘텐츠를 공유하며, 그리고 당신이 공유하고자 하는 콘텐츠를 광고를 통해 홍보함으로써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콘텐츠를 홍보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네 번째는,
4. 검색 엔진 최적화(SEO)
SEO는 검색엔진이 제공하는 정보를 사용하여 검색엔진이 여러분을 찾고 고객에게 정보를 보내는 방식으로
여러분의 웹사이트, 소셜 미디어 플랫폼 및 이메일 플랫폼의 모든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을 말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다섯 번째는,
5. 이메일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의 한 부분인 이메일 목록을 작성하는 것은 당신의 청중들에게 집중력 있는 방식으로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여러분은 이메일을 당신의 리스트에 올린 다음, 여러분은 고객들에게 더 직접적으로 그리고 개인적으로
고객들이 사고 사용하기를 원하는 상품들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여섯 번째는,
6. 제휴 마케팅
제휴 마케팅은 여러분의 온라인 상품에 대한 더 많은 백링크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제휴사는 판매를 위해 당신의 정보를 공유할 것이고 그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을 것입니다.
그래픽과 콘텐츠로 놀라운 프로그램을 만들어 제휴사가 쉽게 홍보할 수 있도록 하면 성공할 것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일곱 번째는,
7. 관계 마케팅
오늘날, 온라인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것은 디지털 시대에 청중들과 관계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관계없이 숨어 있던 시대는 끝났습니다. 라이브 이벤트, 인터넷 강의 그리고 그들과 함께 참여하기 위해
지역 사회와 많은 토론을 해야 할 것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여덟 번째는,
8. 클릭당 결제
현재 대부분의 온라인 사업체들은 마케팅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가장 좋은 유형은 PPC(클릭당 결제)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누군가 여러분의 정보를 클릭할 때만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게 하면, 여러분은 고객들을 여러분의 랜딩 페이지, 콘텐츠, 그리고 상품으로 가져올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갖게 됩니다. 고객들이 여러분의 웹사이트에 오면 여러분은 고객들에게 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가끔 사업 마케팅에서 실수를 합니다.
만약 실수를 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인간이 아니라 로봇이겠죠. 그것은 모두 학습 과정의 일부분입니다.
비록 실수는 일어나겠지만, 당신은 더 많은 사업상의 실수는 피할 수 있을 것입니다.
'marketing&Brand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밀레니얼 세대 마케팅 방법 (0) | 2020.08.09 |
---|---|
고객에게 제품을 홍보하는 방법 (0) | 2020.08.08 |
위기 극복을 위한 마케팅 전략 3가지 방법 (0) | 2020.08.06 |
성공적인 사업계획 수립을 위한 7단계 (0) | 2020.08.05 |
고객에게 브랜드 기억 시키는 최고의 방법 (0) | 2020.08.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