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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Branding

성공적인 사업계획 수립을 위한 7단계

by 건강한마음 2020. 8. 5.

여러분이 여행을 갈 때 일반적으로 지도를 꺼내거나 네비게이션을 사용하여 비교적 복잡하지 않은

방법으로 가고자 하는 곳에 도달하도록 합니다.

어디로 갈지, 어떻게 갈지 모르는 상태에서 직진만 하는 게 아니죠.

사업을 할 때도 마찬가지여야 합니다.

계획을 수립하세요. 성공적인 사업계획을 수립하려면 다음 7가지 질문으로 시작 하십시오.


1. 당신은 누구인가?

이 질문은 정말 두 가지 부분이 있습니다.

하나는, 여러분은 개인적으로 누구고 또다른 하나는, 여러분의 사업은 누구인가?

고객이 여러분의 사업을 어떻게 보길 원하는지가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사업의 모든 측면을 어떻게 진행하는지 알려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것이 사업계획 수립을 위한 가장 중요한 첫번째 단계입니다.

2. 무엇을 제안하는가?

 

사업계획 수립을 위한 두번째 단계는, 무엇을 제안할것인가 입니다.
쉽게 이름을 붙일 수 있는 xyz 서비스나 xyz 제품을 제공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정말로 대답해야 할 것은 어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자유? 시간? 혹은 다른 서비스? 그 대답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더 빨리 진전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3. 당신의 고객은 누구인가?


사업계획 수립을 위한 세번째 단계는, 고객식별입니다.
고객 식별은 성공적인 사업을 소유하고 운영하는 데 있어 중요한 부분이죠.

그것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고객이 누구인지를 알아내면 끝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죠.

왜냐하면 당신은 사업들을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 연구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고객 아바타를 만들어 보고 누구를 위해 하는지 정확히 알 수 있도록 해보십시오.

4. 경쟁자와의 차별화는 무엇인가?

 

사업계획 수립을 위한 네번째 단계는 경쟁자와의 차별화입니다.
보통, 다른 누군가가 여러분의 사업과 비슷한 것을 제공하거나 그것에 가까운 것을 제공하고 있다면.

항상 여러분은 여러분의 것을 다른 사람의 것과 구별되게 하는 차별화가 있어야합니다.

저건 뭐야? 어떻게 하면 자신의 것을 더 좋게, 다르게, 또는 특별하게 만드는 것을 강조할 수 있는가?

5. 어떻게 전달할 것인가?


사업계획 수립을 위한 다섯번째 단계는 전달하는 방법입니다.
고객에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중요하죠.

그걸 모르면 사업에서 성공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이 계획들을 미리 정리해 두십시오.

6. 성공을 위해 얼만큼 판매해야 하는가?


사업계획 수립을 위한 여섯번째 단계는 제공의 방법입니다.
많은 사업주들이 성공을 이루려면 얼마나 많은 매출을 이뤄야 하는지(또는 서비스 사업에 종사하는 경우 몇 시간)

그리고 얼마나 많은 상품을 팔아야 하는지 알아내는 것을 잊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답을 알면 하루에 몇 개씩 팔아야 하는지 그 정도로 요약할 수 있겠죠?.

그러면 나머지 계획을 세우는데 도움이 될것입니다.

7. 수익성과 성공을 위한 수익분석은 무엇인가?


사업계획 수립을 위한 일곱번째 단계는 수익 분석입니다.
일단 여러분이 다른 모든 수익분석을 알게 되면,

여러분이 성공하는 데 얼마나 시간이 걸릴지 결정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여러분의 첫 번째 이익을 보여주고 싶은 날짜로부터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거꾸로 가고, 당신이 매년, 월, 주, 일 그리고 심지어 당신의 하루의 시간을 필요로 하는 계획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사업주나 기업가가 되는 것은 압도적이고 지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사람들은 어떻게 번성하고 그들의 목표와 꿈을 성취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고군분투하는 것처럼 보일까? 정답은 마음가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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