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Branding

중소기업 성공을 위한 8가지 방법

건강한마음 2020. 8. 15. 10:36

소규모 사업체를 운영하는 것은 산소 실린더, 사전 연습, 유효한 지도 안내서 없이 에베레스트

산으로 트레킹하는 것만큼이나 어려운 일이다.

문제는 저예산, 한정된 인력, 효율적인 자원 부족 등 다른 주요 장애물이 있는 반면 중소기업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는 진정한 규칙이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소기업 소유주로서 성공적인 스타트업이나 중소기업을 운영하는 비밀스러운 패턴을

해독하는 데 도움이 되는 요소들을 깊이 연구해야 한다.

이는 현재의 성장을 지속할 뿐만 아니라 더 높은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비즈니스 계획에도 도움이 된다.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한 몇 가지 제안이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정곡을 찌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1- 소셜 미디어의 활용:

 

중소기업 성공을 위한 첫번째는 소셜미디어 활용이다.
오늘날 전 세계는 소셜 미디어를 중심으로 하고 있으며, 만약 당신이 그것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면,

그것은 즉시 당신의 판매와 브랜드 명성을 매우 최소의 자원과 노력으로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LinkedIn과 같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대규모 사용자와의 연결을 지원하며,

사용자와 직접 상호작용할 수 있어 잠재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목표한 청중들이 원하는 것을

들을 수 있게 해주는 양방향 채널을 형성하고, 그것은 결국 당신의 사업을 개선하고 성장시키는데 먼 길을 간다.

2- 경쟁업체 조사 및 분석:

 

중소기업 성공을 위한 두번째는 경쟁업체 조사분석이다.
사업이 성공으로 돌아선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과 수치들에 달려야 한다.

그리고 경쟁 분석은 이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경쟁 분석은 사업 실패의 가능성을 피할 수 있도록 사업 계획을 적절하게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시장에서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강점을 알려준다.

경쟁 연구의 또 다른 이점은 더 실현가능하고 사용자 지향적인 제품을 설계하고 개발할 수 있다는 것인데,

이는 결국 현재의 시장보다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된다.

 

3- 효율적 계획 운영:

 

중소기업 성공을 위한 세번째는 효율적 계획운영이다.
효율적인 계획은 사전 정의된 경로를 통해 장기적으로 비즈니스를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로드맵이다.

심층 분석 후 전략이 설계된다는 점에서 사업을 운영하면서 몇 가지 장애물에 직면하더라도

항상 우리의 계획을 고수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일상적인 도전은 당신이 계획했던 것을 바꾸도록 강요해서는 안 된다.

승자들은 힘든 도전에 상관없이 항상 사업 계획을 지지하지만, 반대로 성공적인 사업은 소

유주가 새로운 변화를 수용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유연해야 한다.

새로운 아이디어와 개념을 채택하면 사업주가 현명한 결정을 내리게 될 뿐만 아니라

핵심 계획을 온전하고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다.

4- 신뢰도 높이기 위해 정확한 정보자료 사용:

 

중소기업 성공을 위한 네번째는 정확한 자료이다
인터넷은 더 적은 노력으로 많은 청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최고의 매체지만,

여러분은 이미 인터넷 곳곳에 광고와 광고가 넘쳐나고 있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그렇다면, 우리의 존재를 만들어낼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은 무엇인가?

잘 쓰여진 블로그, 잘 디자인된 인포그래픽, 몇몇 기술을 보여주는 애니메이션 비디오,

그리고 프레젠테이션 시트 등과 같은 유익한 온라인 자료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몇 가지 더 좋은 방법이 분명히 있다.

그러한 관행을 따르면 우리 플랫폼에 엄청난 대중을 끌어들여 우리와 함께 배우고 참여하게 될 것이며,

이는 신뢰감을 주고 궁극적으로 그들을 우리의 장기 고객으로 전환시킬 것이다.

 

5- 전문가 채용:

 

중소기업 성공을 위한 다섯번째는 전문가 채용이다.
소기업은 한정된 전담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으로 구성되며, 대부분의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중소기업들은 예산 부족으로 특정 개인을 고용할 수 없기 때문에 때때로 중요한 부분에서 타협을 한다.

비즈니스를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리려면 비효율적인 부분을 참지 마십시오.

경험 있는 전문가를 고용하여 비즈니스의 모든 부분이 동일한 강도로 해고되도록 하십시오.

6- 인수 합병 준비:

 

중소기업 성공을 위한 여섯번째는 인수합병 준비이다.
자신의 잠재력을 십분 발휘한 후에도 선두 경쟁자들과 경쟁하기에 충분한 힘을 내지 못할 수도 있다.

같은 개념을 가진 다른 중소기업들도 같은 상황에 직면할 수 있다.

그들을 찾아내서 회담에 참여해서 합병이 공동의 사업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속도와 힘을

제공할 수 있는 결합 세력을 형성할 수 있는 가능성을 확인해 보십시오.

합병은 성공적인 사업을 만들어 낸 오랜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으므로,

그것을 회피하지 마라. 마찬가지로, 사업 인수는 예산이 허락한다면 우리의

사업에 더 많은 힘을 불어넣는 고귀한 발상이다.

7- 품질 서비스를 향상:

 

중소기업 성공을 위한 일곱번째는 품질서비스 향상이다.
질 좋은 서비스는 당신의 고객을 더 오랜 시간 동안 유지하는 가장 중요한 원천이며

그것은 많은 새로운 고객들을 끌어들이면서 엄청난 긍정적인 피드백을 대량으로 퍼뜨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