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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 효과을 높이기 위한 6가지 방법

건강한마음 2020. 8. 10. 09:00

이메일 마케팅 효과를 높이기 위한 6가지 방법

 

사업을 위한 마케팅 방법에는 여러 가지 있죠.

소셜미디어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홈페이지 마케팅, 오프라인 마케팅 등 다양한 마케팅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 가지 마케팅 방법 중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 이메일 마케팅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메일 마케팅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그럼 한가지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재미있어야 한다


모든 이메일 메시지에 중요한 정보를 많이 포함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독자들의 흥미를 사로잡는 방법이 되어야 합니다.

세일즈 내용을 발송하거나 자신만 알 수 있는 내용으로 만들지 마십시오.

 

실제로 흥미롭고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를 추가해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의 고객들이 여러분의 판매 증진을 목적으로만 이메일을 보낸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결코 고객들이 느끼기에 특별하거나 가치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고객들이 삭제 버튼을 누르거나 여러분의 리스트에서 탈퇴하는 것을 막지 못할 것입니다.

고객들은 여러분의 이메일 메시지를 더 이상 읽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메일 마케팅 효과를 위한 가장 중요한 것은 기본적인 재미가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2. 구독 취소를 위한 링크 제공

 

여러분은 이것을 부정적인 접근법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사실은 긍정적인 접근법입니다.

고객들은 그들이 완전한 통제력을 가지고 있고 어떤 것도 하도록 압력을 받고 있지 않다고 느낄 때 편안함을 느낍니다. 따라서 전자 메일에 등록 취소 링크를 포함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메일 마케팅 효과를 위하여 숨기려 하거나 어떤 링크도 제공하지 않으면 고객들의 좌절과 분노를 얻을 뿐이며, 당신이 이룰려고 하는 것과 완전히 반대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피드백 요청

고객으로부터의 피드백은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이메일 마케팅 프로젝트를 강화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계속해서 고객들에게 의견, 제안 또는 피드백을 요청하세요.

수동적인 피드백을 받는 또 다른 방법은 이메일을 열어보는 사람들의 수나 거기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는 사람들의 수에 관한 정보를 추적하는 이메일 마케팅 효과 프로그램을 통해서입니다.

이러한 모든 피드백은 여러분이 고객들을 지속해서 개선하고 참여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4. 표적화된 고객 공략


이메일 마케팅 효과의 결실을 보기 위해서는 적임자를 공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계속해서 잘못된 고객들에게 이메일을 보낸다면, 여러분은 그들의 공격성과 짜증만 얻을 것이다.

잘못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것은 당신과 표적화된 사람들 모두의 시간 낭비일 뿐입니다.

실제로 당신 사업에 관심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캠페인에 노력과 시간을 쏟는 것이 좋습니다.

5. 전자 메일 메시지를 모바일 친화적으로 만들어 보십시오.

이러한 기술 환경에서 고객은 이제 태블릿이나 모바일에서 이메일 메시지에 액세스할 수 있다.

따라서 이메일을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올바르게 포맷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카드 뉴스 외 다양한 모바일 친화적 메시지가 더 이메일 마케팅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6. 메일링 목록 구독자에 대해서만 독점 제공


이메일 마케팅 효과의 마지막 방법은 홈페이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독점 특가 상품을 보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해 보세요.

이러한 제안은 무료 배송, 할인 또는 고객이 관심갖도록 유도하는 다른 모든 거래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