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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운사이징을 해야만 하는 이유

건강한마음 2020. 8. 17. 10:38

다운 사이징은 매일 발생한다

회사들은 직원들을 해고하거나 사업의 일부 또는 전체를 폐쇄하거나 규모를 축소한다.

폐쇄는 몇몇 직원의 해고에서부터 사무실이나 위치를 폐쇄하거나 심지어 지리적 지역 전체를

완전히 폐쇄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될 수 있다.

 

나는 이 결정들이 결코 가볍게 내려지지 않는다고 장담할 수 있다.

어떤 회사가 이 길을 갈 수 있는 몇 가지 이유가 있지만, 모든 이유는 그 지역이나 지역이 사업의

수익에 미치는 재정적 영향과 관련이 있다.

 

1. 예상보다 낮은 실적

다운사이징의 첫번째 요인은 낮은 실적이다.
일부 사업장은 사업계획이 기대하는 성과를 내지 못할 뿐이다.

일반적으로 새로운 사업장소, 사무실 또는 지역을 개설할 때 사업계획이 광범위하다.

회사는 특정 지역이나 장소에서 일정 수의 매출이나 일정 재정적인 이득을 기대하고 있으며,

위치나 사무소가 예상한 결과를 내지 못할 경우, 기업은 그것을 폐쇄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소매 설정일 때는 특히 그렇다.

2. 경기침체

다운사이징의 두번째 요인은 경기침체이다.
때때로 기업은 경제 때문에 매출이나 생산의 감소에 직면한다.

예를 들어 플라스틱 용기(즉, 패스트푸드가 들어가는 종류)를 생산하고,

패스트푸드 업계의 경기 침체로 인해 주문 건수가 줄면 플라스틱 회사는 이로 인해 타격을 입을 것이다.

이것은 만약 그 회사의 타격이 충분히 클 경우 해고나 심지어 장소 폐쇄를 시작할 수도 있다.

 

3. 다른 분야에 자원 집중

다운사이징의 세번째 요인은 다른 산업으로 자원 집중할 때이다.
기업은 서로 다른 지리적 영역으로 분산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자원을 가지고 있을 뿐이다.

때로는 모든 분야에 필요한 자원이 충분하지 않을 정도로 자원을 분산시키는 것이 말이 되지 않는다.

기업이 자원이 다른 지역에 더 많이 집중될 수 있도록 하나 이상의 지리적 영역을 폐쇄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 시기다.

4. 계약변경

다운사이징의 네번째 요인은 계약 변경이 생겼을 때이다.
기업이 수익을 위해 더 큰 회사와의 계약에 의존하는 경우(즉, 회사는 더 큰 회사와 소비자 또는 다른 더 작은 기업 사이의 '중도인' 회사) 계약 변경은 회사의 재무 상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만약 계약 협상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거나 회사를 살리기 위해 약간의 양보가 이루어져야 한다면,

이것은 적은 수의 혹은 많은 수의 해고와 계약에서 손실된 수익을 보상하기 위해

지리적 지역을 폐쇄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5. 핵심 비즈니스로의 변화

다운사이징의 다섯번째 요인은 핵심 비지니스로 전환할 때이다.
사람들처럼 기업도 변화를 겪는다. 이러한 변화들은 작고 대수롭지 않게 보일 수 있으며,

어떤 것들은 크고 매우 중요할 수 있다.

그 변화로 인해 사업, 서비스, 제품, 브랜드의 전면적인 개편이 이루어진다면,

회사는 새로운 브랜드의 타깃 고객에 기초하여 직원과 자신이 속해 있는 분야를

전면 개편하기로 결정할 수 있다(보통이다.

6. 법적 도전

다운사이징의 여섯번째 요인은 법적인 도전을 할때이다.
법을 들여다 보면 심지어 도시마다 다른 사업체들을 위한 많은 법들이 있다.

이러한 것들은 특히 여러 도시에서 사업을 하는 회사들에게 따라잡기가 어려울 수 있다.

기업이 사업을 하는 분야에 정통한 훌륭한 비즈니스 변호사를 두는 것이 좋은 이유다.

하지만, 만약 회사가 법적인 문제를 겪게 되면, 그것은 해고, 사무실/로케이션의 폐쇄,

그리고 궁극적으로 어떤 경우에는 회사 전체가 폐업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회사가 직원을 해고하고, 지리적 지역을 폐쇄하고, 심지어 폐업까지 하게 된 데는 그 외에도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이러한 이유들이 내가 여러 해 동안 보고 경험했던 것이다.

결국 그것은 그 사업의 재정적인 성공에 관한 것이다.

사업이 돈을 벌지 못하면 계속 운영할 이유가 없다.

앞에서 말했듯이, 이것은 항상 이러한 결정을 내리는 위치에 있는 누구에게나 어려운 결정이지만,

사업을 하는 데 필요한 부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