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광고와 홍보 시스템이 새로운 혁신 전략을 위한 토대를 만들어왔고 새로운 길을 열어주면서,
새로운 형태의 브랜드 인지도는 광고 사전인 콘텐츠 마케팅에 그 길을 찾고 있습니다.
고품질의 콘텐츠 마케팅을 만들어내기 위해, 굳이 재창조할 필요가 없고, 전략만 잘 짜면 됩니다.
수십 년 동안 기업들은 관객들을 즐겁게 할 뿐만 아니라 그들에게 흥미를 불러일으킬 만한
콘텐츠를 전달함으로써 경쟁으로부터 스스로를 분리시키려 노력해왔습니다.
요즘 같은 소셜미디어 시대에는 광고 캠페인과 함께 '끈끈함'을 추구하는 행보가 고조되고 있죠.
콘텐츠가 잘만 된다면, 모든 사회적 공유와 긍정적인 댓글로 콘텐츠 마케팅의 효과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성공했을 때, 그 어떤 것도 여러분이 받을 수 있는 종류의 관심과 홍보를 대체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전통적인 광고 캠페인에서 보았던 것보다 훨씬 더 진실한 당신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법입니다.
새로운 관객들도 그것을 훨씬 더 즐길 것입니다.
이제 막 콘텐츠 마케팅을 시작하고 있고, 이 성장하는 분야에서 여러분의 위치가 어딘지 모르는 사람들에게,
시작은 가장 힘든 장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을 성장시킬 수 있는 5가지 팁과 그것이 브랜드의 이미지와
스토리에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려줄 것입니다.
1. 고객들을 알아야 합니다.
콘텐츠 마케팅의 첫 번째 규칙은 모든 종류의 마케팅의 첫 번째 규칙과 동일합니다.
고객과 대화하십시오. 좀 더 창의적인 공간에서 일한다면, 창의력을 발휘하세요.
좀 더 고급스러우면 그 방향으로 가서 여러분이 아는 것과 기대되는 것을 고수하세요.
브랜드가 자신에게 할당된 전문 분야에서 벗어나 그들이 아닌 것으로 재창조하려고 할 때,
상황은 약간 궤도를 벗어나 혼란스러워질 수 있습니다.
당신의 콘텐츠 마케팅 계획은 회사의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에 잘 부합되어야 합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그것은 잘못되었고 성과를 내지 못할 것입니다.
2. 자산을 잘 활용하세요.
콘텐츠 마케팅 도구의 부족은 여러분이 극복해야 할 초기 장애물이 될 것입니다.
누가 짓고, 얼마나 오래 걸릴까? 만약 여러분이 원하는 디자이너나 비디오 제작자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이미 몇몇 경쟁자들보다 한 발 앞서 있지만, 당신은 돈과 시간을 모두 예산으로 책정해야 할 것입니다.
아이디어가 너무 거창해서 적당한 시간 안에 완성할 수 없다면, 목표를 너무 높게 잡은 것입니다.
꿈을 크게 꾸고 가능한 최상의 결과를 기대하되, 여러분의 팀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경영진이 여러분에게 무엇을 기대하는지의 범위 내에 있으십시오.
3. 독창적 콘텐츠를 융합하세요.
어떤 주제에 대해 선별적이고 올바른 접근법을 만드는 데 얼마나 많은 시간이 걸리는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공통적이지만 연관되지 않은 두 가지 생각을 융합하는 것이 예술만큼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여러분은 두 가지를 억지로 엮을 수는 없습니다. 그것을 스타일링해야 합니다.
팀을 모아 콘텐츠 마케팅 아이디어를 브레인스토밍 할 때, 단순히 멋있어 보이는 것만이 아니라
독창적인 콘텐츠가 어떻게 브랜드를 끌어올릴 수 있는지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잘만 되면 최종 제품은 두 가지를 한꺼번에 달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4. 접근 가능하도록 하세요.
심지어 가장 인기 있는 TV쇼, 영화, 책, 또는 다른 대중문화 트렌드들도 여전히
소수의 사람들에 의해 따라다니거나 "좋다"고만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콘텐츠 마케팅의 범위를 열성팬으로만 제한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동시에, 여러분은 읽을 가치가 있는 것과 공유할 가치가 있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어떤 세부사항과 깊이에 들어가기를 원할 것이고 그 균형이 훌륭한 콘텐츠의 열쇠입니다.
5. 협력자들을 적극 활용하세요.
홍보나 마케팅 분야에서 일하는 모든 사람들은 그의 회사가 업계의 거물들로부터
더 많은 언론과 기회를 얻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사람들의 감시망에 오르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이 무엇을 하는지 연구한 다음
그들에게 그것을 더 보여주는 것이라고 믿어왔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협력을 조언한 것에 기뻐할 것입니다.
슬라이드나 동영상을 만들기 전에 대상 청중과 잠재적인 온라인 장소를 고려해 보십시오.
기술이 뛰어난 경우보다 기술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구축하십시오.
그렇게 하면, 여러분이 그것을 말아서 그들에게 콘텐츠 마케팅에 대한 메모를 보낼 때,
그것은 그들에게 분명히 어울릴 것입니다.
그것으로, 여러분은 여러분이 추구하는 목표와 이름을 인정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marketing&Brand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고 디자인 성공 방법 (0) | 2020.08.18 |
---|---|
다운사이징을 해야만 하는 이유 (0) | 2020.08.17 |
중소기업 성공을 위한 8가지 방법 (0) | 2020.08.15 |
아웃소싱 5단계 (0) | 2020.08.14 |
영업 잘하는 방법 (0) | 2020.08.13 |
댓글